공지사항 Forums 공지사항 [6분반] 5월 9일 중간 발표 안내 (평가표 링크 수정)

Viewing 1 post (of 1 total)
  • Author
    Posts
  • #3030
    capstone
    Keymaster

    5월 9일(금) 중간 발표 분반수업(6분반) 안내입니다.

    – 지난 통합 수업의 내용을 참고하여, 기존 연구 및 기술과의 차별성/기존 대비 향상을 위한 방법론/현재 구현 상황(필요에 따라 발표자료에 동영상 클립 포함 가능)/앞으로의 진행 계획 등이 잘 드러나도록 발표를 구성하기 바랍니다.

    – 발표자료(슬라이드)는 한국어 혹은 영어로 작성합니다. 발표자료는 제출일인 4월 28일(목) 오후 6시까지 LearnUs에 업로드합니다 (팀원 중 한 명이 대표로 본인이 속해있는 LearnUs 분반에 제출). 업로드한 발표 자료와 실제 발표에 사용하는 자료는 동일하여야 합니다. 파일명은 6분반_(팀명)_중간발표 형태로 합니다.

    – 4월 29일 사정으로 인하여 수업을 진행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4월 29일 15시 까지 truejong1@yonsei.ac.kr 로 자신의 팀의 발표 동영상을 촬영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팀별 평가 및 발표수업은 5월 9일(월) 19시를 예정으로 하고 있습니다.

    발표 시간은 팀당 12분이 주어집니다. 발표시간을 엄수하기 바랍니다. 발표 동영상은 12분이 지나면 안됩니다. 발표가 끝난 후에 최대 5분간 질의응답 시간을 갖습니다.

    – 질문은 발표가 끝난 후, 채팅을 사용하거나 음소거를 해제한 후 질문합니다. 질문이 끝나면 반드시 음소거를 다시 설정하기 바랍니다.

    – 다른 팀의 발표에 대해 질문을 한 팀에는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본인이 누구인지 먼저 밝히고 질문하세요.

    – 발표가 끝난 후, 다른 팀의 발표를 평가한 점수를 분반 조교에게 이메일로 제출합니다. 팀원 3명이 협의해서 점수를 매긴 하나의 평가표를 작성한 후, 대표 1명이 5월 10일(화) 오후 5시 이전까지 이메일 truejong1@yonsei.ac.kr로 제출합니다. 평가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지난번과 양식이 다릅니다). 자기 팀은 공란으로 남겨둡니다.
    6분반_팀명_중간발표평가

    – 출석을 확인하므로, 팀원 모두가 각각 따로 접속하여야 합니다. 출석은 Zoom으로 확인합니다. 발표 수업이므로 정시 출석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1분 이상 늦을 시 지각, 5분 이상 늦을시 결석으로 처리합니다. 출석 후 5분 이상 자리를 비울시에도 결석입니다.

    – 6분반 비대면 분반수업은 지난번에 공유한 ZOOM 회의실에서 진행합니다.

    https://yonsei.zoom.us/j/9729804081에 지정된 시간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 Zoom 회의실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Zoom에 로그인된 상태이어야 합니다. Zoom 계정은 팀 구성 제출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기 바랍니다. Zoom에 로그인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여 출석을 체크합니다.

    – Zoom에서의 이름은 본인의 실명으로 설정하세요.

    – 온라인 강의의 일부 혹은 전부를 녹화하거나 배포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Viewing 1 post (of 1 total)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