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
연구지도확인서 : 학기 중 제출해야 함. 학기 말에 일괄 제출은 인정되지 않음
물품구매양식: 지정일 까지 제출. 신청 품목의 비용, 범용성 및 필요성을 학과에서 판단하여 구매.
- 반드시 제조사, 제품명, 신청 사유를 명확히 기입할 것. 미 기입시 구매 혹은 대여가 불가함
해외 결제를 해야 하는 서버, GPU 리소스 구매는 제한됨. - 기자재품목 구매요청 사유서: 모든 물품 구매 신청에 대해 작성하여야 함
- 수업기자재 대여 신청서: 학과사무실 물품 대여 시 작성해야 함. 학기가 종료되면 반납해야 함
우수 사례 예시
(중요) 연구 제안서 샘플은 어떤 내용이 들어가야 하는지 만을 참고.
양식은 pptx가 아닌 보고서 양식으로 제출하기 바람
(제출 양식에 대해서는 중간/최종 보고서 샘플 참고)
전시회 포스터 샘플(2016년 A0 사이즈로 업데이트)
포스터 및 팜플렛 제출 전 주의사항
- 인쇄소는 pdf 파일만 인쇄함 – 반드시 pdf파일로 변환하여 확인
- pdf 파일에서 크기 확인 방법
- 만약 ppt 파일을 pdf 로 변환하려고 할 경우: PPT 크기 수정 방법
포스터 사이즈는 꼭 학기별 공지를 따르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