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Forums 이전학기 공지사항 [3분반] 11월 26일 최종 발표 안내

Viewing 1 post (of 1 total)
  • Author
    Posts
  • #2893
    TA3
    Participant

    종발표 공지입니다.

    11월 26일(금) 최종 발표 분반수업(7분반) 안내입니다.

    – 기존 연구 및 기술과의 차별성/기존 대비 향상을 위한 방법론/연구 결과(기존 기술과의 비교 실험 결과 등 포함) 등이 잘 드러나도록 발표를 구성하기 바랍니다.

    – 발표자료(슬라이드)는 한국어 혹은 영어로 작성합니다. 발표자료는 전날인 11월 25일(목) 오후 6시까지 LearnUs에 업로드합니다 (팀원 중 한 명이 대표로 본인이 속해있는 수강 신청 분반에 제출). 업로드한 발표 자료와 실제 발표에 사용하는 자료는 동일하여야 합니다. 파일명은 3분반_팀명_최종발표자료 형태로 합니다.

    – 발표는 팀의 대표 발표자 1명이 한국어 혹은 영어로 진행합니다.

    – 발표자가 슬라이드를 띄운 본인의 화면을 Zoom의 화면 공유 기능을 사용하여 공유한 후 발표합니다.

    – 대표 발표자는 네트워크의 상태가 양호한지, 마이크가 잘 동작하는지, 잡음이 없는지 등을 반드시 미리 체크하기 바랍니다. 주변의 소음이 없는 장소에서 수업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또한, 실수로 개인적인 내용이 화면 공유되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랍니다.

    – 발표 순서는 당일에 안내합니다. 본인 팀의 발표 순서에 Zoom 강의실에 없으면 발표 점수는 0점이 됩니다.

    – 발표 시간은 팀당 15분이 주어집니다. 발표시간을 엄수하기 바랍니다. 15분이 지나면 발표를 강제로 중단합니다. 10~15분 내에서 발표해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은 발표가 끝난 후, 채팅을 사용하거나 음소거를 해제한 후 질문합니다. 질문이 끝나면 반드시 음소거를 다시 설정하기 바랍니다.

    – 다른 팀의 발표에 대해 질문을 한 팀에는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본인이 누구인지 먼저 밝히고 질문하세요.

    – 발표가 끝난 후, 다른 팀의 발표를 평가한 점수를 분반 조교에게 이메일로 제출합니다. 팀원 3명이 협의해서 점수를 매긴 하나의 평가표를 작성한 후, 대표 1명이 발표 당일인 11월 26일(금) 오후 9시 이전까지 이메일 mobed.capstone@gmail.com로 제출합니다. 평가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지난번과 양식이 다릅니다). 자기 팀은 공란으로 남겨둡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DCnhAsQoLs3pFPG2NrBKU-oEjN-OqZ-4/edit?usp=sharing&ouid=109672598005875882806&rtpof=true&sd=true

    – 출석을 확인하므로, 팀원 모두가 각각 따로 접속하여야 합니다. 출석은 Zoom으로 확인합니다. 발표 수업이므로 정시 출석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1분 이상 늦을 시 지각, 5분 이상 늦을시 결석으로 처리합니다. 출석 후 5분 이상 자리를 비울시에도 결석입니다.

    – 3분반 비대면 분반수업 링크는 수업  전 다시 재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 Zoom 회의실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Zoom에 로그인된 상태이어야 합니다. Zoom 계정은 팀 구성 제출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기 바랍니다.

    – Zoom에서의 이름은 본인의 실명으로 설정하세요.

    – 온라인 강의의 일부 혹은 전부를 녹화하거나 배포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Viewing 1 post (of 1 total)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