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Forums 공지사항 물품 구매 신청 공지

Viewing 1 post (of 1 total)
  • Author
    Posts
  • #3866
    capstone
    Keymaster

    물품 구매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 마감: 3월 13일 수요일 오후 6시

    – 제출 방법: 팀원 중 1명이 대표로 LearnUs(제출 메뉴는 곧 생성될 예정)에 제출
    – 실제 분반과 관계없이 본인의 수강신청 분반(LearnUs에서 소속된 분반)에 제출

    – 제출 파일 샘플: 제출물 양식 및 예시 페이지 에서 확인
    – 제출 파일명 양식: x분반_팀명_물품구매신청서.xlsx, x분반_팀명_구매요청사유서
    – 제출 파일명의 x는 수강신청 분반이 아닌 실제 분반의 번호를 적을 것

    – 물품 구매 의사 없으면 제출 불필요
    – 주의: 물품 구매양식과 기자재품목 구매요청 사유서를 모두 작성해서 제출
    – 주의: 해외결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서버 및 GPU 리소스 구매는 어려울 수 있음
    – 구매한 물품은 학기말에 반납(방법 추후 공지)

    – 학과 사무실 보유 중인 물품을 대여하는 경우 판매처링크 칸에 ‘학과사무실대여’라고 적을 것

Viewing 1 post (of 1 total)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