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Forums 공지사항 물품 구매 신청서 제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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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pst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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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품 구매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차 제출 마감: 3월 9일 수요일 오후 6시
    – 2차 제출 마감: 3월 16일 수요일 오후 6시
    – 1차 제출 마감 전까지 제출된 구매 신청은 먼저 처리할 예정

    – 제출 방법: 팀원 중 1명이 대표로 LearnUs(제출 메뉴는 곧 생성될 예정)에 제출
    – 실제 분반과 관계없이 본인의 수강신청 분반(LearnUs에서 소속된 분반)에 제출

    – 제출 파일 샘플: 이 링크에서 확인
    – 제출 파일명 양식: x분반_팀명_물품구매신청서.xlsx
    – 제출 파일명의 x는 수강신청 분반이 아닌 실제 분반의 번호를 적을 것
    – Excel 파일 형식으로 제출 요망

    – 물품 구매 의사 없으면 제출 불필요
    – 주의: 물품 구매 가격이 50만 원 초과일 경우 사유서 (하드 카피) 필요 (D713호의 코디 조교에게 제출)
    – 구매한 물품은 학기말에 반납(방법 추후 공지)

    – 학과 사무실 보유 중인 물품을 대여하는 경우 판매처링크 칸에 ‘학과사무실대여’라고 적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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