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Forums 공지사항 11/24, 11/29 발표 수업 안내

  • This topic is empty.
Viewing 1 post (of 1 total)
  • Author
    Posts
  • #3820
    capstone
    Keymaster

    11월 24일(금) / 11월 29일 (수) 최종 발표 분반수업 안내입니다.

    – 기존 연구 및 기술과의 차별성/기존 대비 향상을 위한 방법론/연구 결과(기존 기술과의 비교 실험 결과 등 포함) 등이 잘 드러나도록 발표를 구성하기 바랍니다. (필요에 따라 발표자료에 동영상 클립 포함 가능)

    – 발표자료(슬라이드)는 한국어 혹은 영어로 작성합니다. 발표영상은 제출일인 11월 23일(목) 오후 6시까지 LearnUs에 업로드합니다 (팀원 중 한 명이 대표로 본인이 속해있는 LearnUs 분반에 제출).
    – 제출물은 발표 영상만 제출하면 됩니다. 파일명은 X분반_(팀명)_최종발표 형태로 합니다.

    – 발표는 팀의 대표 발표자 1명이 한국어 혹은 영어로 진행합니다.

    – 발표 영상에 발표자의 발표 화면(얼굴)을 포함합니다.

    – 발표 영상 재생 순서는 당일에 안내합니다.

    – 중간발표에는 본인 팀의 발표 순서에 본인이 강의실에 없으면 발표 점수는 0점 처리 하였으나, 최종 발표에서는 특별한 사유 없이 발표 수업에 결석할 시 결석자의 발표 점수는 0점 처리 됩니다.

    발표 시간은 팀당 최대 10분이 주어집니다. 영상 제작시 발표시간을 엄수하기 바랍니다. 10분의 발표가 끝난 후에 질의응답 시간을 갖습니다.

    – 다른 팀의 발표에 대해 질문을 한 팀에는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수업 시간 때, 본인이 누구인지 먼저 밝히고 질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정 분반수업이 아닌 발표 수업 분반 수업입니다. 이전에 공지된 수업자료, 혹은 캡스톤 홈페이지에 ‘실제 분반 배정’란에 해당되는 분반으로 발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 수업이므로 정시 출석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1분반 발표수업은 공D504에서 진행됩니다
    2분반 발표수업은 공D404에서 진행됩니다

Viewing 1 post (of 1 total)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