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Forums 공지사항 10/27, 11/1 발표 수업 안내

  • This topic is empty.
Viewing 1 post (of 1 total)
  • Author
    Posts
  • #3801
    capstone
    Keymaster

    10월 27일(금) / 11월 1일 (수) 중간 발표 분반수업 안내입니다.

    – 지난 통합 수업의 내용을 참고하여, 기존 연구 및 기술과의 차별성/기존 대비 향상을 위한 방법론/현재 구현 상황(필요에 따라 발표자료에 동영상 클립 포함 가능)/앞으로의 진행 계획 등이 잘 드러나도록 발표를 구성하기 바랍니다.

    – 발표자료(슬라이드)는 한국어 혹은 영어로 작성합니다. 발표영상은 제출일인 10월 26일(목) 오후 6시까지 LearnUs에 업로드합니다 (팀원 중 한 명이 대표로 본인이 속해있는 LearnUs 분반에 제출).
    – 제출물은 발표 영상만 제출하면 됩니다. 파일명은 X분반_(팀명)_중간발표 형태로 합니다.

    – 발표는 팀의 대표 발표자 1명이 한국어 혹은 영어로 진행합니다.

    – 발표 영상에 발표자의 발표 화면(얼굴)을 포함합니다.

    – 발표 영상 재생 순서는 당일에 안내합니다. 본인 팀의 발표 순서에 강의실에 없으면 발표 점수는 0점이 됩니다.

    발표 시간은 팀당 최대 10분이 주어집니다. 영상 제작시 발표시간을 엄수하기 바랍니다. 10분이 지나면 발표를 강제로 중단합니다. 10분의 발표가 끝난 후에 최대 5분간 질의응답 시간을 갖습니다.

    – 다른 팀의 발표에 대해 질문을 한 팀에는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본인이 누구인지 먼저 밝히고 질문하세요.

    – 학정 분반수업이 아닌 발표 수업 분반 수업입니다. 이전에 공지된 수업자료, 혹은 캡스톤 홈페이지에 ‘실제 분반 배정’란에 해당되는 분반으로 발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 수업이므로 정시 출석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1분반 발표수업은 공D504에서 진행됩니다
    2분반 발표수업은 공D404에서 진행됩니다

Viewing 1 post (of 1 total)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